|
|
천상에 계신이여 나의 기도 들어 주소서
이 내마음 진실하니 이 내사랑 믿으소서 그이의 불행한 모든 허물을 목숨 다 바쳐 사랑하리니 도와주소서 아직은 어둠속에 울고 있나이다
|
'노래방 ♪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(0) | 2011.10.21 |
|---|---|
| 노라조 (0) | 2011.10.17 |
| [스크랩] 밝고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 모음 (0) | 2011.10.02 |
| 김광석 (0) | 2011.08.18 |
| [스크랩] 송두리째 -이 효 정- (0) | 2011.08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