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나간 일을 후회한다고
오늘밤이 지나가면 어제가 오나
잊을건 잊어 풀때는 풀어
정신없이 뛰어가단 쓰러질거야
워 대체 무슨 일이 너를 괴롭혀
워 한숨쉬는 소심한 너 일루 나와봐
복잡한 일 모두다 신경꺼
신나게 뜨겁게 함께 놀아줄께
이 밤을 다함께 달려보자
구슬땀 비지땀 닦고 놀아보자
너의 곁에 있어 너의 곁엔 노라조
누굴찾고 있어 내가 노라조 예
워 대체 무슨일이 너를 괴롭혀
워 한숨쉬는 소심한 너 일루 나와봐
날씨가 좋기는 딱 좋은데
갈곳도 놀곳도 없음 전화해봐
꿀꿀해 기분이 팍 나쁠땐
어떡해 딱하다 내가 놀아줄께
'노래방 ♪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스크랩] (1408) 장민 - 사랑합니다 (0) | 2011.11.04 |
|---|---|
|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(0) | 2011.10.21 |
| 사랑의 기도 - 김진영 (0) | 2011.10.06 |
| [스크랩] 밝고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 모음 (0) | 2011.10.02 |
| 김광석 (0) | 2011.08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