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래방 ♪

노라조

오숙 2011. 10. 17. 08:30

 

 

지나간 일을 후회한다고
오늘밤이 지나가면 어제가 오나
잊을건 잊어 풀때는 풀어
정신없이 뛰어가단 쓰러질거야

 

워 대체 무슨 일이 너를 괴롭혀
워 한숨쉬는 소심한 너 일루 나와봐

복잡한 일 모두다 신경꺼
신나게 뜨겁게 함께 놀아줄께
이 밤을 다함께 달려보자
구슬땀 비지땀 닦고 놀아보자

너의 곁에 있어 너의 곁엔 노라조
누굴찾고 있어 내가 노라조 예

워 대체 무슨일이 너를 괴롭혀
워 한숨쉬는 소심한 너 일루 나와봐

 


날씨가 좋기는 딱 좋은데
갈곳도 놀곳도 없음 전화해봐
꿀꿀해 기분이 팍 나쁠땐
어떡해 딱하다 내가 놀아줄께

'노래방 ♪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스크랩] (1408) 장민 - 사랑합니다  (0) 2011.11.04
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  (0) 2011.10.21
사랑의 기도 - 김진영  (0) 2011.10.06
[스크랩] 밝고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 모음  (0) 2011.10.02
김광석   (0) 2011.08.18